본문 바로가기

모아모아/생생한 정보

알뜰살뜰, 모아 모아 [앱테크 추천] "챌린저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소공의 (공간, 소통의 공간) 강군입니다!


오늘은 의지를 돈으로 사보려고 합니다!

무슨 의미일까요?!

말 그대로 돈을 걸고 의지를 사서

실천해나감으로써 목표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앱의 이름은

 챌린저스 








이 앱으로 어떻게 하면 의지를 살 수 있을지 살펴보겠습니다!





이 앱을 깔고 회원가입을 진행하면서

자신에게 맞는 관심분야와 역량을 생각하며

알맞은 챌린지들을 선택해 줍니다!


(저는 거의 모든 종류를 관심분야로 ...ㅎㅎ)





챌린저스는 아침 기상, 운동, 책 읽기, 취미생활 등

4천여 개의 목표를 관리하는 앱이라고 합니다!


의지보다 앞선,

반드시 해야만 하는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스스로 돈을 걸고 실천하는 '목표 달성 플랫폼'입니다!

(평균 2주의 짧은 기간으로 부담없지 즐길 수 있답니다!)


나에게 맞는 미션을 선택하고 돈을 걸어

반드시 해야 하는 환경을 조성하게 되어

그 목표를 이루어 나가는 것입니다!!!

(직접 챌린지를 개설할 수도 있습니다!)





챌린지 참가하기



그럼 어떤 챌린지를 진행할지 생각해 보셨습니까??

정말 다양하고 많은 챌린지들이 있습니다!!


저는 "블로그 글쓰기"의 챌린지에 참가하였습니다!





2주 동안, 주 3일은 인증샷을 1번 찍어야 합니다!


인증 방법은

글쓴이나 블로그 이름이 나와야하며

글을 등록한 시간(날짜)가 나와야 합니다!



100% 성공하면 전액 페이백 + 상금

85% 이상 성공 시 전액 페이백

85% 미만 성공하면 부분 페이백 (성공률 따라)






블로그 글을 쓰면서 다들 아시겠지만

꾸준하게 쓴다는 것이 정말 쉬운 일이

아니란 걸 알 수 있습니다... ㅠㅠ


꾸준함이라는 의지를 돈으로 삼으로써

목표를 달성하고

나에게 작은 습관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기회를 잡는 것입니다!






 챌린지 인증하기



글을 다 작성하였다면

인증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첫 화면에서 가운데 하단에 있는 인증을 누르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뜹니다!

그리고 카메라로 된 인증하기를 눌러주세요!




2. 그러면 일반 카메라처럼 찍을 수도 있고

갤러리도 열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앱으로 미리 스크린샷 해둔

글을 불러옵니다.




3. 블로그의 닉네임과 날짜, 시간이 나오도록

되었는지 확인하고

우측 상단에 완료를 누릅니다!

(우측 상단이 짤렸어요 ㅠㅠ)




4. 제가 2주 전부터 글을 쓰면서

완료할 때까지 글을 적은 것입니다! ㅎㅎ

(오늘 챌린지 완수하는 날이기 때문에!!!)


10월 12일부터 10월 25일까지

2주간 진행된 블로그 글쓰기 챌린지


과연 상금은 얼마나 될까요?!


\

\






26일 월요일 오후 12 : 30분에 결과가 발표 납니다.


그 이전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은 예상 상금인데요.

상금은 하트 사용에 따라 변할 수도 있어 확정 금액이 아니라고 합니다!


(제가 착각한 것이 나의 예상 상금이)

(112원인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게 만원 당 상금이 아닌 5만원 모두의 상금이었습니다 ㅠㅠ)


123명 중 14분께서 85% 미만 달성을...



챌린지 종료!


환급 받기!


(두근두근)





챌린지 최종 결과는



1인당 상금, 참가비 1만원당 64원입니다.

저는 총 5만원을 걸었었고

319원이라는 상금을 얻었습니다 ㅎㅎ

(0.68%의 이윤)

(이 금액은 변동 될 수 있는 금액입니다!)

(모두 성공하면 0원이 되겠지요?~)


티끌모아.. 모아보려 합니다 ㅋㅋㅋ






환급 방법



그럼 환급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환급받기를 누르신 후에 마이페이지에 들어갑니다!




현금인출기 (핑크색 화살표)처럼 생긴 것을 클릭해주세요!





캐시 잔액 내역은 결제하신 내역이 나옵니다!

(캐시는 1년 내 자유롭게 출금 가능합니다!)


단, 1년이 지나면 카드사의 정책으로 카드 취소가

되지 않는다고 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1년이 지나 카드 취소를 요청할 경우 취소 수수료 3%를 제외한

금액을 현금으로 계좌이체해 준다고 합니다!







상금 출금하기 눌러 들어가면

출금 가능 상금은 5,000원 단위로 가능합니다!


(상금 포인트는 365일간 유효하다고 합니다!)


단, 365일 이내에 현금으로 인출하지 않을 경우

적립된 순서대로 순차 소멸되는 것을 주의합시다!!!









마이페이지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획득 뱃지, 획득 습관 등을 확인할 수 있고


경험치가 쌓이며 챌린저스 등급도 올라갑니다!!

신기합니다~ ㅋㅋㅋ

(앞으로도 의지를 사보도록 하려고요 ㅎㅎ)






나의 의지를 돈으로 산다는 것

좋은 취지의 의미라고 생각합니다!


그 의지가 조금씩 쌓여서

작은 습관이 된다면

나에게 큰 자산이 되지 않을까요?!


오늘은

블로그 글을 쓰기 위해

여러분의 의지를 더욱 일깨워줄

'챌린저스' 앱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