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아모아/생생한 정보

[카카오페이지] < 라이언, 더 라이언> 기간제 이모티콘 선물 받읍시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소공의 강군입니다!

(공감, 소통, 공간)

 

기본 이모티콘으로 주로 생활을 하는 저에게는

지겨울 수도 있지만 이렇게 가끔 나오는 기간제

이모티콘으로 새로운 것들을 써보고 있습니다!

( 실제로... 선물 받은 이모티콘 말고는 전부 기본 ㅎㅎ)

 

 

 

그래서 오늘은 선착순으로 기간제 이모티콘을 얻어 보려 해요!

<라이언, 더 라이언> 오픈 기념

 

라이언과 춘식이가 쏘는 이모티콘을 선물 받아봅시다!

 


 

 

▶ 카카오페이지 앱을 다운로드하고 접속하자마자 딱!

    메인화면에 이벤트 페이지가 뜹니다!

 

 

▶ 보기만 해도 라이언과 춘식의 신상 이모티콘을

선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무엇을 보면 될까요?!

 

11월 11일 ~ 11월 17일

(일주일 선착순 지급입니다!!!)

 

 

1. 라이언, 더 라이언을 3회 이상 감상하면 됩니다!!!

 

2. 이모티콘이 톡으로 날라 올 거예요!!!

 

 

 

지금 보러가서 3회 감상하시고

라이언과 춘식이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보너스 이벤트 ◀

 

 

1. 라이언 인스타그램(@ryan.seoul.icon)에 접속해서

이벤트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자세하게 알려줍니다 ㅎㅎ)

 

2. 태그 3가지를 포함해서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라이언 가습기를 총 10명에게 준다고 합니다!!!

(얼마나 많은 분들이 참가할지... ㅎㅎ)

 

 

 

 


 

춘식이를 냥줍 한 라이언인데

냥이인 거 같기도 하고

라이언 보다 강한 같기도 합니다...ㅋㅋㅋ

 

15일, 주어진 시간 동안

열심히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