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아모아/생생한 정보

[ 이마트 앱 ] PS5(플스5) 1차 구매권 응모 하세요! (11.12~11.15)

728x90
반응형

 

이마트 - PS5(플스5) 1차 구매권 응모합시다!

 

 

안녕하세요! 공소공의 강군입니다!

'이마트에서 플스5(PS5)의 1차 구매권을 응모'하는 기간입니다!

 

친구가 알려주지 않았다면 깜빡하고 지나갈 뻔했습니다ㅠㅠ

저번 동물의 숲 에디션에서는 당연히...

당첨받지 못했습니다 ㅎㅎ

 

 

당첨될 때까지 도전은 계속됩니다!!!

그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지요!

 


 

 

▶ 이마트 앱을 접속하여 중간의 행사 안내에 보면 3페이지에 있습니다!

    (이번에도 열심히 기도해보겠습니다.. ㅋㅋ)

 

 

 


 

▶ PS5 1차 구매권 응모◀

 

※ 응모 기간은 11.12(목) ~ 11.15(일)까지 4일간 진행됩니다!

 

※ 당첨자 발표는 11. 18(수)입니다!

 

※ 구매 기간은 11.20(금) ~ 11.26(목)까지 4일간 진행됩니다!

 

 

 

 

본 행사는 선착순이 아니라 추첨 방식이니

15일 이전에만 꼭 응모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나오겠지만 응모 중에도 마감이 될 수 있다고 하네요?!)

 

 

728x90

 

 

디스크 버전은 628,000원입니다!

 

디지털 버전은 498,000원이네요!

 

(만만치가 않습니다.. ㅋㅋ 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얼마나 많은 분들이 응모하실지 가늠이 안 가네요 ㅋㅋㅋ)

 


 

 

☞ 주의할 것은 디스크와 디지털 버전 간 동시에 응모는 가능하나

중복 당첨 되는 것은 불가능한 것을 숙지해주세요!

 

추첨은 디스크 버전부터 시작합니다!

(둘 다 당첨돼도... 난감할 것 같은데요 ㅎㅎ)

(그런 생각만이라도 해봅니다ㅋㅋ)

 

 


 

 

☞ 당연 1인당 1대만 응모는 가능할 겁니다!

일부 매장에서는 응모가 불가능하다고 하네요...ㅠㅠ

 

(어느 정도 거리를 이동하실 분들도 계실 거예요~)

(당첨만 된다면야... ㅋㅋㅋ)

 


 

매장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당첨자 본인이 직접 구매가 가능하며양도과 매매는 금지합니다!(이를 어기고 발생한 문제는 이마트에서 책임지지 않는다 합니다!!!)

 


 

 

응모 방법은 정말 쉬워요!

 

매장 지역 선택과, 자신이 위치한 곳의 매장을 선택하고

구매권 응모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응모했다는 거 조차 잊고 있어보겠습니다!

 

화이팅!

 


 

기대가 크면 실망이 크다고 하지요?!

응모만 해두고 잊어버리고 있는 것이

심상에도 좋고

당첨이 된다면 더 기분이 좋을 것 같네요!

 

성공하기를 빕니다!

(물론 여러분도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