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소공/멋의향연

[순천 여행/순천만 습지] 처가 식구와 함께 한 가을의 시작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강군의 공간,

공소공입니다~ ㅎㅎ


가을을 맞이하여

저는 지야(와이프)와 처가 식구 함께

순천으로 향했습니다!




순천만 습지


위치 : 전남 순천시 순천만길 513-25



들어오기 앞서서

주차장 요금은


대   형 5000

승합차 4000

소    형 3000

경   차 1500

차 500



매표소에는

일반, 단체 비용과

순천 시민은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더 안쪽으로 이동!



뒤에 보이는

순천만 자연생태관은

코로나로 인해 열람이 되지 않습니다! ㅠ



게와 망둥어?!

포토존인 거 같습니다 ㅋㅋ



다양한 주변 관광지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흑두루미 소망터널




한걸음 한걸음 옮길 때마다

다른 글귀들


장모님과 와이프, 처남은 눈을 못 때고 걸었네요 ㅋㅋ



갈대 체험관으로는 발길을 옮기지 않았습니다

(아무도 가시지 않으셔서..)



(알이 두 개가 덩그러니? ㅎㅎ)


생테체험선


생태체험선은 운항중이었습니다!


어른 7000

청소년 3000

어린이 2000

4세미만 무 료



출입 통제 시간도 나오니 참고해 주세요!

(저 멀리 다리에 저희 가족의 모습이 ㅎㅎ)



그럼 이제 갈대를 만나러 가보겠습니다~!!!




아직 노랗게 물들기에는 이른 시기였던 걸까요?~

하지만 드넓은 벌판에

하얗게 물든 모습을 보니

와~하고 감탄사가 나올만 했습니다 ㅎㅎ


(너무 멀리까지 가지 못하고 앞까지만...)

(아직 더워서 그렇게 됐답니다 ㅎㅎ)



장모님과 장인어른 다정하게 한 컷 찍겠습니다!~


처가 식구들 단체 컷! ㅎㅎ



나오면서 다시 한 번 감상하는

경치들~



아직도 해가 떠있는 시간에는

후덥지근 했습니다 ㅠㅠ

나오는 길에 편의점으로 직행! ㅎㅎ



갈대 커피 아이스 3500원 두 잔과

딸기 쉐이크 3500원 한 잔!


나오는 길에 딱 한하기 좋습니다 ㅎㅎ



그리고 수제 아이스크림도 있고

수제 효소차, 수제 팥빙수

농산물 라떼, 간편 식사까지 가능합니다!



안내도를 보니 현 위치가 나오네요 ㅎㅎ



나오는 길에는 포토존들이 있었습니다!

들어오면서 볼 수 있었지만

갈대밭으로 직진을 해서

여유가 없었어요 ㅎㅎ


지친 걸음을 쉬는 휴식 공간도!



그라스가든 (Grass Garden)

총 12종의 느낌있는 식물들!




갑자기 눈에 띈 망둥어 위의 게 ㅎㅎ


관광지기념품관



저 멀리 장모님께서 바쁘게 구경 중이십니다 ㅋㅋ



기념품관에는 진짜 다양한 게 많이 있었습니다.

공예품, 그릇, 식품까지


한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나갈 때 손에 쥐어진 것은 없었습니다 ㅋㅋㅋ)



선착장으로 배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ㅎㅎ






부모님들과


좋은 시간, 좋은 음식, 좋은 볼 거리들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많을 때

후회하지 않기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