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아모아/생생한 정보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공소공입니다.

공감하고 소통하고 싶은 공간을 늘리는 중입니다 ㅎㅎ


끄적끄적 글들을 써 내려가다 보니

어느덧 2주가 흘렀고 10개의 게시글을 올리게 됐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래서 저는 10개의 게시글을 쓰게 된다면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해보기로 하였습니다 ㅎㅎ

당연히 반려될 수 있지만

당황하지 않고 또 10개의 글이 더해진다면 다시 신청을!


저처럼 초보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신청하러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 구글에서 '구글 애드센스'를 검색하고 클릭!





☞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우측 상단의 시작하기 클릭!





☞ 웹사이트에는 나의 티스토리 URL을 입력!

☞ 이메일 주소는 구글 가입 이메일로 했습니다!

☞ 유용한 정보를 받기 위해서 "예"





☞ 국가는 대한민국! (한국 찾으시면 안 됩니다 ㅎㅎ)

☞ 동의하기 체크하고, 계정 만들기까지!





☞ 사이트에 자동 게재되어 손쉽습니다.



☞ 사이트에 적합한 광고 유형을 선택하고

☞ 원하지 않는 광고는 차단해 준다고 합니다!



☞ 사이트의 성장을 위해 적합한 광고를 찾아줍니다!


이제 시작하기




(아직도 뭔가가 남았습니다.. ㅋㅋ)




☞ 수취인 주소의 세부 정보를 모두 입력!




 (주소 입력란이 2개나?? 두 집??)

☞ 전화번호는 선택사항이라 패스하고 제출하기!




☞ 제출하기 하시면 애드센스에 사이트 연결이 뜹니다.

아래의 '애드센스 코드'를 복사해둡시다!!





(막바지니까 조금만 더 힘내세요!)



☞ 이제 자신의 티스토리 홈페이지 설정으로 들어가셔서

스킨 편집 창으로 이동해보겠습니다!





☞ 스킨 편집에 오시면 오른쪽 상단에 

'html 편집'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처음에 html에서 안될 때도 있고 해서 헤매고..)





☞ 편집 창에 들어오시게 되면 이것저것.. 무엇이 많은데

다 제쳐 두시고


<head>라는 단어를 찾으셔서

단락을 띄우고 복사해뒀던

'애드센스 코드'를 붙여넣기 해줍니다!





☞ 붙여넣기를 완료하셨다면

코드를 사이트에 붙여 넣었습니다에 '체크'

그리고 '완료'를 클릭해줍니다!




☞ 코드 확인 완료가 됩니다


☞ 언제나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ㅋㅋㅋ





글을 쓰면서 생각이 드는 것은 그냥


누군가가 제 글을 읽고 함께 공감해 주는 것만으로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수익에 얽매이지 마시고

꾸준히 자신의 방향으로 가고 계시다 보면

자연스럽게 따라 올라갈 것이라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