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아모아/생생한 정보

아이폰 gif 파일 저장하기 [GIF 토스터 추천]

728x90
반응형


GIF 파일 만들기


GIF 토스터




안녕하세요! 공소공입니다!

매일 사진만 찍기는 그렇고

동영상을 올리자니

따로 눌러서 플레이를 봐야 하고


고민하다가 gif 파일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보니

따끈따끈한 표시의 GIF ?! ㅎㅎ



중간 최상단을 클릭해보시면

(화살표 따라서!!!)


모든 파일을 gif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파일을 하나 클릭해서



범위를 우선 지정해 보겠습니다!

제가 재생하고 싶은 구간만 설정



FPS 설정하려고 하니

프로 버전이 아니면 10fps가 최대! ㅠㅠ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궁금하긴 하네요 ㅎㅎ)



속도 설정도 결국..

프로 버전이 아니면 1.0x이 최대! ㅠㅠ

(날 유혹하는 겐가?!)



필터로는 다양한 화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요거는 다행히 그냥 가능 ㅠ)



(미리보기 기능은 그다지 쓸일이 없습니다 ㅋㅋ)



프로 버전으로 하면 한 번에

해상도도 정할 수 있으니..

(심히 고심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이제 모든 편집을 완료하셨다면

우측 상단의 화살표에 있는 화살표를 클릭!



저장 버튼을 누르고

사진 앱에 저장함으로써 

작업 완료!

(구간 설정만 아니면 금방 되겠습니다!!!)







완성된 파일!



화질은 원본 영상을 따라가지 못하지만

따로 플레이해서 보지 않고

매끄럽고 짧게


보여주고 싶은 것, 곳을

반복해서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