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소공/커피향기

[진주 카페 추천] 다양한 원두커피의 '로스팅 웨어'

728x90
반응형






원두커피 향 나는


로스팅 웨어





안녕하세요!!! (꾸벅!)

공소공의 강군입니다!

좋은 날, 너와 내가 함께

#지금우리는


그래서 우리는

진주 호탄동에 위치한 카페를 찾아냈습니다!

창고를 리모델링한듯한 건물의

'로스팅 웨어'입니다!


한번같이 둘러보겠습니다*







주차 시설은 꽤나 넓어서 점심 먹고

오후였지만 차를 댈 수 있었습니다!






#지금우리는

(이걸로 한번 밀어붙여봐야겠지요?! ㅎㅎ)

이 문구는 와이프(지야)가 직접 제작한 것입니다~!

'케이크 토퍼' 제작을 준비 중이랍니다 ㅋㅋ






내부에 손님들이 계셨지만

지야를 좀 더 예쁘게 찍어주기 위해

입구에서 김치~

(잘 나왔네요 ㅎㅎ 포토존이었습니다!)






로스팅 웨어의 오픈 시간입니다~

(창에 비춰버렸네요.. ㅋㅋㅋ)


AM 08 : 00

PM 22 :00







카운터 앞에는

베이커리와 원두커피가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주문하기 전에 뒤돌면 보이는 곳..ㅎㅎ)

(종류가 많이 없었던 게 아쉽네요!!!)





지야와 저는 다음의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4,000

흑임자아이스크림라떼 한잔 6,000원

화이트말차스콘 한 조각 2,000원




주문을 마치고 나서

한 번 슥~ 훑어봐야겠지요?~





가장 안쪽에는 로스팅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로스팅 웨어에서

이달의 싱글 원두를 추천해주는데

이는 10% 할인 판매된다고 합니다!!!



그럼 원두의 종류들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읽기 어려운 이름들의 원두도 가득하고

허브차까지 판매되고 있습니다!~





카운터 바로 옆에서는 콜드브루를 내리고 있고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ㅎㅎ


커피 이외에도

주스, , 라떼

많은 종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커피를 기다리면서

가게 내부를 한 번 둘러보았습니다!





핑크색 화살표에 보시면

원두 진열해 놓은 진열장이

느낌 있었습니다! ㅎㅎ





화장실은 입구 정면에서

우측 가장 안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만들어온 #지금우리는 너무 잘쓰고 있네요 ㅎㅎ)


그리고 몇몇 손님 중에서는

커피는 마시지 않으시고

바로 원두 쪽으로 향하는 손님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습니다!

(원두 맛을 알아버리면??... ㅋㅋㅋ)





커피와 스콘을 받았습니다!

(비주얼은 합격!)




잠시 포토 타임이 있겠습니다~


(지야의 열정 ㅎㅎ)

(제대로 안나왔는지 못받은 사진 ㅠㅠ)





스콘은 포크로는 먹기가 힘들 거 같아요... ㅋㅋㅋ


(바스스 부서지는 바람에 가루가 되어버린ㅠㅠ)





가장 기본이 되는 아메리카노!

저는 항상 처음 가는 곳이면

아메리카노부터 맛을 보게 되더라고요 ㅎㅎ

(커피를 잘 모르지만 ㅠㅠ)


생각했던것 보다 진하지 않고

끝 맛이 살짝 신 거 말고는

대체로 양호했습니다. ㅎㅎ





아직 흑임자 맛을 제대로 몰라서 그런지...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뱉지는 않았지만...

먹지는 못하겠더라고요. ㅠㅠ

(저만 그런가요?!)




(깜짝 등장한 우리)

(나가기 전에 지야와 찰칵!)


어휴 깜짝이야.. 

대빵만 하게 사진이 나왔습니다. ㅋㅋㅋ






가장 핫 한 자리는

아무래도 입구 왼쪽 자리라 생각합니다!


앉아서 딱 로스팅 웨어 로고와 찍으면

포토존이 되고


정면을 보게 되면

카페 내부 전체를 볼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ㅎㅎ






이렇게 잠깐의 휴식을 취하며

여유를 느껴보고 갑니다!


원두커피의 장점은

향은 풍부하며

커피의 맛은 강하지 않아



커피를 잘하지 못하는 분들도

즐기실 수 있기 때문에

찾아오시는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부모님께서도 진한 커피는 잘하시지 못하셔서

향이 진하고 음미할 수 있는

원두커피로 선물 해드려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