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소공/맛의향연

[삼천포 맛집] 삼천포 우도전복죽 '전복물회 맛집'

728x90
반응형

기다려도 여기다! 전복물회 맛집 '우도전복죽'

위치경남 사천시 서금동 107-5 우도전복죽



안녕하십니까! 공소공의 강군입니다!

오늘은 아래 지방, 경상남도에서 전복 물회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을 만나보려고 합니다.


이곳은 경남 삼천포에 위치한 곳

 우도전복죽 

겨울이 다가오기 전에 지야(와이프)를  이곳에

꼭! 데리고 오고 싶었습니다!!

(계속 그렇게 기다리다가 가을이 찾아오게 된..)


그럼 어떤 곳인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번호가 잘 안 보이는데

제가 직접 적어 넣었습니다! ㅎㅎ


:) 055-832-8036



주차 시설을 그렇게 넓지가 못해서

골목골목에 주차를 하거나

조금 더 멀리 나가셔야 합니다 ㅠㅠ

:) 조금 늦을 것 같으면 더 늦게 오시는 것을..



앗 제가 추천하는 맛집인데 ㅋㅋㅋ

우체국 추천 맛집이라고 합니다!


:) 여름에는 꼭 한 번 이상은 들리는 곳!



앞서 말씀을 드렸던 것처럼..

점심시간, 저녁시간이 된다면 웨이팅이 기본인 곳

일찍 오시거나 늦게 오셔야 마음이 편합니다 ㅎㅎ



기다리는 동안 우리 지야는

:) 우도의 모델이 되어보기도 합니다 ㅎㅎ


그리고 메뉴판을 보시면 

비빔밥, 성게 미역국, 전복죽, 전복물회

그리고 해삼부터 전복회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인데


저희는 전복물회와 전복죽 두 가지를 주문하였습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베스트 메뉴는 바로

전복물회



기다리는 시간이 30분 정도 지나고

기본 반찬 세팅이 되었습니다!

정갈하고 간단하지만 간도 잘 되어 있습니다!


:) 다만.. 우측 사진 하단의 반찬은

말려서 그런 것인지 원래 그런 것인지

너무 질겼습니다.. 저만 그런가요

아니면 저 음식에 대해 잘 모르는 건지 ㅠㅠ



기다리느라 현기증 날뻔했는데.. ㅋㅋㅋ

그래도 전복물회의 자태를 보니 사르르 녹습니다!

(성게알 같은 살얼음들 ㅎㅎ)



그리고 전복죽의 비주얼도 상당합니다!

전복의 크기도 크기지만

죽의 색상을 보면 알 수 있다고 했습니다.

좋은 것임을!!! ㅎㅎ



기다리다 지친 지야를 위해서

사진으로 여기까지만 담고

드디어 젓가락을 들었습니다!



그 맛은?!


-------------------



전복물회


:)

전복물회는 제가 몇 번 먹어본 선배로써 ㅋㅋㅋ

맛을 풀어보자면


우선 전복과 야채들이 모두 얇게 썰어져있어서 먹기 편합니다!

전복과 해삼이 싱싱해서 비리지 않습니다!

물회의 양념은 맵지 않아 어른분들도 드실 수 있습니다!

냉면 사리로 드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리와 야채, 전복, 해삼을 즐기셨다면 그 후 육수에 공기밥을!!!) 





전복죽


:)

저는 전복물회만 먹어보아서

전복죽은 저도 첫 경험이었습니다 ㅎㅎ


전복을 구워서 나와 풍미가 더해졌습니다!

죽이 고소하고 찐해서 더 깊은 맛이었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죽과 물회를 맛보시려면 두 가지를 동시에!)




제 주관일 수도 있지만 !!!

그래도 한번 드셔보신다면

다른 곳의 전복물회는

부족하다는 생각이 드실 수도 있습니다!


(장담은 아니고.. 예상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