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소공/맛의향연

[삼천포 맛집 추천] 만원으로 푸짐한 한상 "만원의 행복"

728x90
반응형



만원으로 푸짐한 한상


만원의 행복



위치 : 경남 사천시 건어시장길 20-8




안녕하세요!!!

공소공(공감, 소통의 공간)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강군입니다~ 에헴)

오늘은 회사 분들과 함께한 맛.

예약을 일찍 하지 않으면

자리가 없다고 하시네요!

12시쯤 8명 일찍 예약을 해두고

길을 나섰습니다!



삼천포에 위치한 맛집.


 만원의 행복 


(지도에 나오지 않는 맛집?!)





들어가기 전에 먼저 입구부터 확인해 볼게요!




삼천포 중앙시장의 외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골목에 있어 주차에 불편함을 느끼 실 수 있습니다 ㅠㅠ


( 주차는 팔포매립지 주차장 이용을 권해요..)

(조금 일찍 와서 주차하고 걸어오셔야 속이 편합니다 ㅎㅎ)




열무보리밥, 갈치조림, 전복장어탕

메뉴가 아주 간단하고 좋습니다 ㅎㅎ

(결정장애는 없어질 거 같네요!!!)




매주 화요일이 쉬는 날이라고 하십니다!!!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오픈시간은


11 : 30 ~ 14 : 00 이며

17 : 00 ~ 19 : 00 입니다.


번호는 : 055) 833-8308




주방에서는 이모님께서 바쁘게 준비 중이세요!


가게 내부에는 식탁 테이블이 4개가 있고,

안쪽 방에는 좌식 테이블이 3개가 있었습니다!




모든 재료는 국내산!


보리밥, 장어탕, 갈치조림이

모든 메뉴가 만원!

(만원으로 행복한 한상!)


공기밥이 서비스입니다!


저희는 열무 보리밥을 예약하였습니다!



미리 예약을 해둔 터라 자리에

한상이 다 차려져 있었습니다!






기본 반찬들이 먼저 셋팅이 되어 있었습니다!


(엄청 푸짐하고 종류도 다양하게 나왔어요!!)

(만원에 이렇게나?!)




열무보리밥에 비벼 먹을 강된장과

각종 야채 그리고 열무가 있고


전복도 보입니다!


맛나게 느낀

큰 새우 아래에 매생이

이름을 매생이 전이라 해야 할까요? ㅎㅎ

(간도 정말 잘 되어 있었습니다!)


고등어 구이, 굴, 게 조림, 다슬기 무침 등등!


하나씩 음미하면서 먹어보았습니다!



간이 강하지 않고 잘 베어 있어

어른분들이 좋아하실 거 같았습니다!

(저도 좋아하게 되었어요 ㅋㅋㅋ)





----




손님이 다 오실 때쯤 주시는 두 가지!


제게 가장 최애 음식도 나왔습니다!!!


오징어 한 마리가 통으로 두둥!

(질기지도 않고 부드럽게 흡입했습니다! ㅎㅎ)




묵은지와 함께 나온 고등어조림!

(보통 음식점에 가면 조림이 많이 짰었는데)

(여기는 먹기 적절했습니다!)





정말로 다 차려진 푸짐한 한상을 감상하겠습니다!





된장찌개도 나오는데요!


걸쭉한 것이 아닌 시원하고

큰 게가 3마리나 들어있어 찌개 맛

해물된장찌개 맛이 났습니다!!




보리밥 양은 적당하였지만

저는 공기밥 하나 추가해서 비볐습니다!


고추장 한 숟가락!

강된장 세 숟가락!


(개인 취향이기 때문에 강요하지 않겠습니다ㅋㅋㅋ)




요즘은 한끼 식사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ㅠㅠ


하지만 비용을 제대로 지불하고도

'이 가격에 이렇게 바께 안나오나...'

생각이 드는 식당이 많습니다.


오늘은 정말

만원으로 포만감행복감

모두 안겨준 식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