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소공/맛의향연

[마산 현동] 영양가 있는 강아지 수제 간식, "202 펫푸드"

728x90
반응형

 

주소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현동6길 94 1층 106호

 

 

안녕하세요! 공소공의 강군입니다!
날씨가 날이 갈수록 추워지고 있고
다시 한번 코로나가 기승하고 있는 이때
자신의 건강을 잘 챙겨 주시기 바랍니다!!
(마스트는 필수입니다!!)

반려동물 천만 시대인 지금,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동물과의 동행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강아지 간식을 수제로 만드는 곳
‘202 펫푸드’
장모님 댁에도 애완견이 있어서
(이름은 오이입니다!)
지야(와이프) 지인분께서 하시는 곳으로
오픈 한지는 얼마 안 되었다고 합니다!!!~~



무방부제 무색소 무합성 첨가로

영양 있는 강아지 수제 간식

 

 

 

입구에서 보면 아주 깔끔하게 보입니다!
화환 크기는 아니지만 저희도 작은 화분을 들고 갔습니다~!
(202의 뜻은 사장님의 성함을 딴 거라고 하네요 ㅎㅎ)

오픈 시간은
오전 11 : 00이며
클로즈 시간은
오후 20 : 00입니다.

 

 

다녀온 지가 조금 되었는데요

1. 방문한 모든 강아지에게 간식 3종 세트 증정!
2. 전단지 들고 오면 10% 할인!
3. 5만 원 이상 구매하시면 소이 캔들 등정!

이렇게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셨어요!!!
10월 28일부터 소진 시까지인데..
(현재 어떻게 되었을지는 ㅠㅠ)


 

 

내부도 깔끔하고 곳곳에
귀여운 인테리어 소품들까지 있습니다 ㅎㅎ
메인 로고도 깔끔하네요!!

 

불 켜는 곳에는 메롱 중인 강아지 ㅎㅎ

 

선반 위에는 사나운?? 아이들이 있어요 ㅋㅋ
각종 제품들과 함께~!

 

입구 쪽에는 테이블에 공기 정화 식물과
작은 화분으로 인테리어 해두셨네요~
(좌측에 있는 것이 들고 온 공기 정화 식물이에요! ㅎㅎ)

토퍼로 만들어 온 이곳의 마스코트 '쿠키'

처가 댁의 마스코트 '오이'입니다~!

사장님께서 너무 예쁘고 고맙다고 하셨어요 ㅎㅎ

(이번에 한 토퍼도 성공!)

 

 

 

이 곳의 마스코트 인 '쿠키'영상입니다 ㅋㅋㅋ

가만히 있지를 않고 계속 다리 사이로 왔다 갔다 한다고

제대로 찍히지 않았네요 ㅠㅠ
사진도 한 장 안 찍어 버렸어요...


728x90

 

 

이제 메뉴를 살펴보겠습니다!!!

 

알맞고 예쁘게 진공포장들이 되어 있고요!

매진된 메뉴도 있었습니다~

 

우리 오이는 무엇을 좋아할까 하면서 지야가 고른 간식은

 

닭 미트볼 (5,500) - 7p

우유 껌 (5,000) - 4p

 

 

전화로 예약하시면 댕댕이 치킨 (9,900) - 6p

치킨 데이도 가능합니다~ ㅎㅎ

 

 

202 펫푸드에서는 애견 수제 간식을

 

무방부제, 무색소, 무합성첨가제 제품으로 실온보관은

변질될 수 있으니 보관에 유의하여야 합니다!!!

 

 

 

우리 오이 등록도 하고 쿠폰 도장도 만들었어요! ㅎㅎ

10% 할인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드디어 오이 보러 집으로~~~

 


 

 

어머니께서 항상 기다려하면 무엇을 주는지 알고 있는 오이 ㅎㅎ

기다려하면 얌전히 앉습니다!

하지만 기다리기만 하기는 힘들겠죠?!

 

 

빨리 달라며 떼쓰기도 하고

받고 나니까 허겁지겁 보여주지도 않고 먹었어요 ㅋㅋㅋ

 

 

(봉지에 들어가겠다 오이야!! ㅋㅋㅋ)

 

 너무 많이 주면 안 된다는 장모님 말씀에도 여러 개 주다가
잔소리 듣는 지야 ㅎㅎ

오이가 너무 잘 먹어서 놀랬습니다~!
자기가 자주 먹던 것 아니면 잘 안 먹어서
어쩌나 싶었는데 너무 다행이었어요 ㅎㅎ
장모님 댁 갈 때면, 가기 전에 들러서 사가야겠어요!!!


가족과 같은 반려 동물들

좋은 것만 먹이고 싶고

좋은 것만 주고 싶은 것은

부모가 된 것 같은 마음이지 않을까요?~ ㅎㅎ

 

요즘 많이 키우기도 하지만
버리는 일도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ㅠㅠ

안타까워요... 키우기로 하였다면
끝까지 책임져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한 생명이니까요~!

 

 

 

728x90
반응형